Local Stitch


소공

2022.09.21 04:36

로컬스티치 멤버들을 위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려요. 로컬스티치 성산 멤버 마케티움, 가로수길 멤버 마켓스크립트에서 준비한 멤버 제휴 혜택을 만나보세요!💌

1️⃣ 마케티움(@marketium_official)
마케터 혹은 스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멤버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
▪ 멤버 혜택
- <제품 손익 실습교육 3기> 10% 할인

국내최초! 국내유일! 마케터가 알려주는 제품손익 실습교육으로, 마케팅 손익 핵심 이론 강의와 엑셀 실습을 동시에 진행합니다. (*10명 이하 소수정예 기수제로 진행)

- <마케팅 소셜세미나 18기> 10% 할인
현직 마케팅 실무자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특강과 더불어, 다양한 업계 전문가 네트워크와 교류하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입니다. 내부 커뮤니티를 통해 전문가들의 업무 조언과 경력 관리 상담까지 받아보세요.

- B2B 마케팅 컨설팅 제휴 10% 할인
국내 B2B 컨설팅 플랫폼 탤런트뱅크에서 우수 컨설턴트 수상 경력을 보유한 소비재 기업 컨설팅 전문가가 진행합니다. 브랜드 및 제품 개발과 더불어 컨셉팅, 전략 컨설팅까지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컨설팅이 가능합니다.

2️⃣ 마켓스크립트(@marketscript_)
로컬스티치 가로수길 멤버 정단 님은 작가들과 글을 함께 쓰는 '마켓 스크립트'의 리더입니다. 마켓 스크립트는 춤 추는 댄스홀과 같다고 해요. 대신 글을 배우고 쓰면서 말이죠!

▪ 멤버 혜택
- <아젠다 수업> 10% 할인

퇴근 시나리오에는 퇴근하고 매일 1시간 씩 글을 쓰고 퇴고하는 10명의 작가 학생들이 있어요. 브런치 및 독립 출판을 준비하고 있는 멤버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
✔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및 어플 내 [멤버 가이드]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✔ [멤버 가이드]를 통해, 로컬스티치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제휴 브랜드를 만나보세요! 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