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회현

2023.02.01 05:47

<도시 여행 by 로컬스티치 회현>으로 멤버 분들을 초대합니다!

로컬스티치 회현과 함께 하는 로컬 브랜드, 그리고 동네 이웃 피크닉(@piknic.kr)과 함께 회현으로 도시 여행을 떠나 봐요!

✈️
𝙃𝙤𝙬 𝙩𝙤 𝙏𝙧𝙖𝙫𝙚𝙡
오직 로컬스티치 회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경험해보세요. 참여해주신 도시를 탐구하는 탐험가들에겐 피크닉 <국내여행> 전시 관람권을 선물합니다.

🎁
𝟯 𝙨𝙚𝙩𝙨
<도시 여행 by 로컬스티치 회현>은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.

①도시 미식 세트 :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맛있는 한 끼와 디저트
- 햇살 가득한 점심 시간에 떠나는 기분 좋은 미식 여행입니다. 노마드-쉐프 바시라의 ‘아각아각(@agakagakseoul)' 말레이시아 가정식과 비건 아이스크림 ‘코코너즘(@coconuzm)'의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만나 보세요.

②도시 사유 세트 : 커피와 책이 함께 하는 여유로운 사색의 하루
- 빠르게 흘러가는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겐 오롯이 사유하고 통찰하는 시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. ‘유월커피’(@june_yourcoffee)의 음료 한 잔과 ‘스틸북스’(@still.books), ‘bkjn shop’(@bkjn.shop)의 큐레이션 서적을 읽으며 사색의 시간을 보내보세요.

③도시 창작 세트 : 공예 작가와 함께 작품을 만드는 시간
- 신진 공예가 커뮤니티 ‘야드(@yard.kr)'의 박선우 작가(@sunwou_ )와 함께 마치 옷을 만들듯 섬세한 손길로 나만의 기물을 창작하는 도자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해보세요.

———

🏡 𝙇𝙤𝙘𝙖𝙡 𝙎𝙩𝙞𝙩𝙘𝙝 𝙃𝙤𝙚𝙝𝙮𝙚𝙤𝙣
로컬스티치는 회현에서 어떻게 하면 크리에이터와 함께 재밌는 동네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. 시간이 켜켜이 쌓인 6동의 개성 있는 건물과 골목을 오가며 미식과 사유, 그리고 창작의 재미를 발견하길 바랍니다.

📃 𝙄𝙣𝙛𝙤𝙧𝙢𝙖𝙩𝙞𝙤𝙣
✓ 구매 방법 : <도시 여행 by 로컬스티치 회현>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.

✓ 이용 방법 : 온라인으로 구매권을 수령 후, 로컬스티치 회현 내 매장에 방문해주세요.

✓ 수령 및 사용 가능 기한: 2023년 2월 1일 ~ 2023년 2월 19일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