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잔다리

2023.01.09 01:37

[레스벗그리너X로컬스티치] 멤버 이벤트🎉

필요한 만큼 사용하는 생활 습관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레스벗그리너(@lessbutgreener)의 친환경 캡슐 세제를 로컬스티치에서 만나보세요.

자연과 가까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불필요한 소비와 과한 소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레스벗그리너. 이번에 멤버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캡슐 세제는 "필요한 만큼만", "합리적으로", "간편하게" 빨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레스벗그리너의 대표 상품인데요. 환경을 생각한 착한 성분에 소량 빨래할 수 있는 양으로 1인 가구에 적합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제품 옆에 놓인 <Starter Check List>를 통해 소비로 시작하지 않을 결심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해보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 올 한 해는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는 생활 습관을 레스벗그리너와 함께 시작해보세요!

[EVENT 1]
레스벗그리너의 캡슐 세제를 사용하고, 인스타그램에 @lessbutgreener와 @localstitch 계정을 태그해 스토리 인증을 해주세요. 5명을 추첨해 캡슐 세제 라지팩과 틴케이스를 드립니다.
- 이벤트 기간: ~1월 22일 (일)
- 당첨자 발표: 1월 23일 (월) 레스벗그리너 공식 계정을 통해 개별 DM

[EVENT 2]
로컬스티치 멤버들을 위한 특별 헤택, 레스벗그리너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드려요. 쿠폰은 회원 가입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사용 기간: ~2월 28일 (화)

*로컬스티치 잔다리, 연남3호, 동교맨션, 약수, 시청, 크리에이터타운 을지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
*비치된 제품과 브랜드 소개서는 자유롭게 챙겨가세요.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