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영등포

2022.08.19 04:28

hep(@hep.magazine) 매거진 #04"Take on me" 발간 기념 강연
폴라웍스 아트코(@pwac.kr )남필우(@nampilwoo) 디렉터님 북토크 소식을 전해드려요🎤

1인 출판사 겸 디자인 스튜디오 '폴라웍스 아트코’를 운영하는 남필우 님은 <헵 매거진>의 발행인이자, 뮤지션 스탠딩 에그와 함께 만드는 <BGM 매거진>의 편집장입니다. 또한 글로벌 아트 컴퍼니 <핀즐>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사진, 음악, 미술 등 좋아하는 것들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. 

자칭 '실용적 낭만주의자'로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는 오래된 물건들을 좋아하세요. 아이와 함께 하는 '정말 행복하지만 무척 고단한 일상' 속에서도 어떻게든 낭만을 즐기려 애쓰고 계시답니다. : 


스틸북스 스테이션의 인사이터 서재 코너에서는 남필우 편집장님의 서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. 그만의 통찰력 있는 시선을 경험하고 싶다면, 스틸북스 스테이션에서 남필우 편집장님의 서재를 꼭 찾아주세요! 


[강연 정보]
- 일시: 8월 25일(목요일) 저녁 6시~7시 30분
- 장소: 영등포 롯데백화점 1층, 스틸북스 스테이션
- 금액: 10,000원
- 모집인원: 20인 선착순
- 신청은 프로필 링크 통해 가능합니다.
- 로컬스티치(@localstitch) 멤버 10%할인 (추후 환급)
- 티켓은 배송 되지 않으며, 당일 스틸북스 스테이션 카운터에서 본인 확인 후 착석합니다.

[안내 사항]
-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시 마스크 착용, 소독에 협조해 주세요.
- 음료를 마시는 경우를 제외하고, 마스크 착용에 협조 부탁 드립니다.
- 스틸북스 운영 시간은 10시 ~ 20시이며, 강연 종료 후에는 매장 이용 및 결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hep 매거진 4호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강연 장소에 조금 일찍 도착하여 구매해주세요.
- 8월 25일(목) 강연 당일, 도서 및 레드브릭(@rdbk_kr)카페 음료 20% 할인이 적용됩니다.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