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소공

2022.08.16 06:37

로컬스티치 멤버 전용 오프라인 콘텐츠가 새롭게 단장했어요!🚀

분기 별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소개해주시는 폴인 페이퍼🗞와 더불어, 로컬스티치 멤버로 함께 하고 있는 효자의 코끼리팀🐘과 제주의 소도시팀🗺의 콘텐츠를 소개해드릴 수 있어 유난히 설레는 소식이에요.

기존에 비치됐던 멤버 라운지 소공, 약수, 잔다리, 서교2, 그리고 이번 콘텐츠부턴 크리에이터타운 을지로(@localstitch_creatortown) 라운지와 소공 1층 카페오늘(@ohnl_)에서도 만날 수 있답니다.

✶ 함께 하는 콘텐츠
▪성장의 경험을 나누는 브랜드 폴인(@folin_story)에서 폴인페이퍼 15호를 보내주셨어요. 이번 호의 주제는 '연결'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연결고리를 만들어가는 인물과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.

▪효자점 입주 멤버 (주)마음수업에서 로컬스티치 멤버 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주셨어요! 마음과 웰니스에 집중한 앱 '코끼리(@kokkiriapp)'는 하루를 돌아보고, 편안한 마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명상 & 심리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어요.

▪지난 <스티치 노마드 위크>에서 타운메이커로 함께 해주신 소도시(@sodosi.kr)에서 만든 소도시맵이에요. 소도시에서 제주를 여행하며 동문시장 앞 산지천변에서 발견한 장소들을 담았는데요. 올 여름에 제주에 방문하신다면 소도시맵과 함께 찐-로컬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?

로컬스티치 라운지에서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8월이 되시길 바라며, 앞으로 받아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댓글로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!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