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소공

2022.06.02 04:44

안녕하세요, 로컬스티치입니다.

로컬스티치 커뮤니티가 여러 행사들로 북적이는 요즘, '멤버 분들께서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시구나!'라는 또 한번 큰 기쁨을 느끼고 있어요.

실제로 로컬스티치 안에선 멤버 분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실현되고 있어요. 플로깅과 같은 가벼운 활동부터 로컬과 함께 하는 팝업 스토어까지 말이죠!

혹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찾기 어려우셨나요? 다양한 크리에이터 분들과의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필요하신가요? 더 나아가, 콘텐츠를 직접 선보이며 소정의 부수입을 얻고 싶으신가요?

멤버들과 함께 하는 가벼운 소모임부터,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. 나눌 수 있는 ‘콘텐츠’가 있다면 그 어떤 것이든 좋아요. 라운지 티타임 같은 작은 모임도 환영이랍니다.

로컬스티치에서 호스트가 되어,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펼쳐보세요!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노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:)


🙋‍♀️ 호스트 페이지 둘러보러 가기: https://bit.ly/39oM3c9

🙋‍♀️ 노션 페이지 내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,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릴게요.

🙋‍♀️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, 인스타그램(@localstitch_membersclub) DM 혹은 membership@localstitch.kr로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.

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