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cal Stitch


성산

2022.05.24 03:57

매달, 로컬스티치와 멤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Stitch Week. 이번 5월에는 공예주간을 맞이해 Crafts Stitch Week로 찾아왔어요!

공예 브랜드와 함께5/23(월)~5/29(일) 동안 로컬스티치 전 지점에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어요. 이번 Stitch Week에선 로컬스티치 멤버들이 꾸려가고 있는 각기 다른 모습의 창작 생태계를 조명하는 전시도 함께 진행됩니다. 함께 생활하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셨다면, 편히 방문해주세요!

✶ 상세 프로그램 안내
1. [로컬스티치X보안1942] <모두가 크리에이터> 전시
보안1942(@boan1942)와 함께 하는 이번 전시는 로컬스티치 멤버들이 꾸려가고 있는 각기 다른 모습의 창작의 생태계를 조성합니다. 인터뷰, 오브제, 굿즈, 가구 등 다채로운 오브제를 전시로 구성하여 로컬스티치가 추구하는 멤버들의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태도를 조명하고자 합니다. 전시를 경험한 사람 하나하나가 삶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창의적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랍니다.
* 일시: 5/28(토)~6/11(토)
* 장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로 33 보안1942

2. <독서채비> : 독자기 책갈피와 머그 만들기
수많은 인생과 감정을 만나는 독서의 시간은 온전한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죠. 세라믹 스튜디오 서재(SEOZÉ)의 배선아 작가님(@seoze__)과 함께 하는 <독서채비> 워크숍에서는 지혜로운 독서 라이프를 위한 두 가지 도구를 만듭니다.
* 일시: 5/27(금) 오후 2시~4시
* 장소: 로컬스티치 영등포 스틸북스 스테이션
* 진행멤버: 야드(@yard.kr)

3. <piece.glass.paper: 조각 유리의 쓸모> 워크숍
스테인드 글라스 스튜디오 미쟈르미쟈와 함께 하는 작은 색유리 조각을 이용해 소품을 만들어보는 워크숍입니다. 스테인드글라스 조각유리와 판화를 이용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손편지와 포장지를 만드는 워크숍입니다.
* 일시: 5/29(일) 오후 3-5시
* 장소: 로컬스티치 성산
* 진행멤버: 미쟈르미쟈(@mizassi_glassworks)

✶ 참여 방법
로컬스티치 멤버스클럽(@localstitch_membersclub) 프로필 계정 링크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프로그램 별 진행 내용이 다르니 꼼꼼하게 읽어보신 후 신청해주세요!

Loading...